나 축알못이라 잘 모름
onair 살라가 유명하고 잘 하는 선수야?
412 1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45 | 06.25 | 36,84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8,84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48,46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7,58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17,696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 06.17 | 12,456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8 | 06.17 | 9,922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10,919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6,465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5,011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70,193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8,9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41,150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41,50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60502 | onair | 이란 진짜 열심히하더라 아무도 욕 못할듯 | 14:04 | 0 |
| 30960501 | onair | 박지성도 좀 체념한거 같지..? | 14:04 | 4 |
| 30960500 | onair | 다른나라 경기보니 우리나라 너무 못했어서... 다른 나라가 올라가는게 맞다 ㅠ | 14:04 | 0 |
| 30960499 | 잡담 | 근데 이란 골 넣은 선수 너무 슬퍼한다 어카지.. | 14:04 | 22 |
| 30960498 | 잡담 | 이란 넘열심히해서 응원하게된다 | 14:04 | 6 |
| 30960497 | onair | 이번 경기 느낀점..짐쌀만하다. 빨리 짐싸라ㅋㅋㅋㅋ | 14:04 | 27 |
| 30960496 | onair | 이란우리보다 윗칸이지..? 3 | 14:04 | 44 |
| 30960495 | onair | 빙고가 이렇게 어렵네 | 14:04 | 10 |
| 30960494 | onair | 보니까 이란이 32강 가야해 1 | 14:04 | 28 |
| 30960493 | onair | 승패 떠나서 지금까지 본것중에 제일 재밌었음 | 14:04 | 11 |
| 30960492 | onair | 솔직히 너무 재밌어서 본거 후회되지는 않는다 | 14:04 | 6 |
| 30960491 | onair | 이란이 우리보다 가능성 있는거지? 4 | 14:04 | 72 |
| 30960490 | onair | 내일 세경기 중에 두 경기가 우리 예상대로 가야하는데 | 14:04 | 40 |
| 30960489 | onair | 이란 불쌍하넴 | 14:04 | 30 |
| 30960488 | onair | 저렇게 뛰는 팀들이 올라가야지... 우리나라는 올라갈 자격이 없다 | 14:04 | 13 |
| 30960487 | onair | 아 남의경기 개재밌다 우리꺼보다 낫네 | 14:04 | 3 |
| 30960486 | 잡담 | 이젠.. 정말 짐싸야겟지? | 14:04 | 8 |
| 30960485 | 잡담 | 하다못해 오늘 이란처럼 졌으면 졌잘싸 해줄듯 ㅅㅂ | 14:04 | 1 |
| 30960484 | onair | 이란이 올라가는게 맞아 | 14:04 | 30 |
| 30960483 | 잡담 | 와 이란은 이렇게 하고도 우리랑 같이 짐쌀수도 있음 개억까네 4 | 14:04 | 8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