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리만족중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그 ㅋㅊㅇㅇ ㅁ뇽인가 그 멤버랑 ㅎ승이랑 결이 비슷해보임
- 17:44
- 조회 3
- 잡담
-
- ㅇㅎㅇㅍ ㅎㅅ있을때 영상 아무거나 틀어봐도 ㅎㅅ 라이브 안함
- 17:44
- 조회 28
- 잡담
-
- 저 돌 그룹에 있을땐 춤 잘췄어???
- 17:43
- 조회 16
- 잡담
-
- 포스타입에 사주글 올리는 사람들 이거 정병들인가?
- 17:43
- 조회 86
- 잡담
-
- 근데 딴소린데 진짜 작곡멤들 거북목 심하지않냐...
- 17:43
- 조회 62
- 잡담
-
- 근데 그룹하는 돌들 다 그룹 멀쩡히 잘하면서 곡 작업하던데
- 17:42
- 조회 113
- 잡담
-
- 찐작곡멤들은 어디서나 노트북 붙잡고 뭐 만들고 있음ㅋㅋ
- 17:42
- 조회 36
- 잡담
-
- 걍 ㅎㅅ 보컬 능력도 그만큼 아닌거같음
- 17:42
- 조회 144
- 잡담
-
- 아니 근데 진짜... ㅎㅅ 솔로보고느낀게 아무나 솔로하는게 아니다 였음... 그룹에 있을때는 몰랐어
- 17:42
- 조회 97
- 잡담
-
- 근데 저 멤 나가서 못하니까 다른 멤도 은근 피해봄
- 17:41
- 조회 304
- 잡담
-
- 수달 겁나 귀여운데
- 17:41
- 조회 26
- 잡담
-
- ㅎㅅ 컴백한 거 솔직히 막 그룹 나와서 해야만 할 것 같은 장르도 아닌 것 같아서..
- 17:41
- 조회 64
- 잡담
-
- 멀멀이 유행인 건 아는데 쨍한 색조메이크업이 그립다
- 17:41
- 조회 28
- 잡담
-
- 빌랩이 억지로 탈퇴 시켰다고 하던데
- 17:41
- 조회 137
- 잡담
-
- 아이돌들 자기객관화가 진짜 중요한 것 같음..
- 17:41
- 조회 87
- 잡담
-
- ㄹㅇㅈ 마지막주는 디디던으로 음방 돌면 좋겠다
- 17:41
- 조회 95
- 잡담
-
- 솔로 낸돌 팬이 정병오는 이유는 그냥 자기 기준에 만족스럽지 않아서 오는거지
- 17:41
- 조회 26
- 잡담
-
- 야 희승이 곡 20개로 뽕차면 ㅅㅋㅈ는 100곡이상 있는데 솔로앨범 안나옴
- 17:41
- 조회 123
- 잡담
-
- 근데 작곡멤들은 막 200~500개씩 써놓더라
- 17:41
- 조회 48
- 잡담
-
- 근데 걍 회사는 그룹>>>>>솔로임 솔로내달라고 고집 ㅈㄴ 부렸으니까 결국 그룹 생각해서 내보낸거겠지
- 17:41
- 조회 2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