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쳤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김민재가 다음경기에 지장이 있을거같다고 빼달라고 한거 진짜야???
- 10:41
- 조회 0
- onair
-
- 그동안 아무리 경기 못해도 공 와도 걸어다니는 경기는 처음 봤음
- 10:41
- 조회 7
- 잡담
-
- 뉴스 속보 알림설정 해놨는데 32강 진출 실패라고 겁나 오네
- 10:41
- 조회 14
- 잡담
-
- 걍 축협이 존나 싫다
- 10:41
- 조회 11
- 잡담
-
- 근데 남아공전에선 선수들 왜 열심히 안뛴거임 이것도 감독전략이야?
- 10:41
- 조회 82
- 잡담
-
- 몰라 이대로 축협과 홍이 좆될수있다면 희생이라 생각할랍니다
- 10:41
- 조회 30
- 잡담
-
- 선수 가족도 선수팬도 아닌데 4년 존나 아깝다
- 10:41
- 조회 41
- 잡담
-
- 컴백하는 돌들 화제성좀 돌아오려나..
- 10:41
- 조회 79
- 잡담
-
- 탈락했다는거에 아쉽다는 반응 없고 대부분 너네는 가는거 아니다 인거만 봐도...
- 10:41
- 조회 36
- 잡담
-
- 김영광 유튜브 보니까 홍명보 원래 하던거만 쭉 하는 사람이라던데
- 10:41
- 조회 112
- 잡담
-
- 단순액수로 kbs 광고로만 흑자인데 근데 현지 스탭들 경비 이런거 처리하면 적자일거야..
- 10:41
- 조회 36
- 잡담
-
- 손흥민 4번 월드컵에 2 홍명보가 말이 되냐고 14월드컵부터 한국 축구 암흑기 였는데
- 10:41
- 조회 35
- 잡담
-
- 젭티는 알아서 하시고 케사가 똥맞은거 같은데
- 10:41
- 조회 126
- 잡담
-
- 그래도 9개중에 3개는 어떻게 되겠지 했는데
- 10:41
- 조회 15
- 잡담
-
- 아예 끝나니까 그냥 바로 까더라 젭티 해설
- 10:41
- 조회 127
- onair
-
- 이따위 축구를 본 제가 제일 불쌍합니다…
- 10:41
- 조회 46
- 잡담
-
- 이전까지 최악의 월드컵 14년 브라질 갱신된 최악의 월드컵 26년 북중미
- 10:41
- 조회 48
- 잡담
-
- 프랑스처럼 이코노미 태워서 국가 청문회 열어야돼
- 10:41
- 조회 57
- 잡담
-
- 한국 축구 더 처참한게 유소년축구는 중국한테도 짐.......
- 10:41
- 조회 161
- 잡담
-
- 홍명보 k리그 감독했을 때 잘하기는 했어??
- 10:41
- 조회 8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