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리적갓심으로 그냥 손흥민 견제한거같아 ㄹ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지금 차트 빡센건 맞지않아?
- 16:38
- 조회 16
- 잡담
-
- 근데 ㅎㅅ이 원래 그룹있을때도 춤못추는편이엇음??
- 16:38
- 조회 10
- 잡담
-
- ㄹㅇㅈ 좋아하는데 조회수보니까 화력 빠진건 맞던데
- 16:38
- 조회 55
- 잡담
-
- ㅎㅅ 플타길래 검색해보고 왔는데 노래 개못하는데?
- 16:38
- 조회 20
- 잡담
-
- 아니 심지어 ㅇㅎㅇㅍ 있을때 스타일이 더 나음
- 16:38
- 조회 14
- 잡담
-
- 사실 저렇게 나갔으면 결과물이 진짜 좋아야 본전인데
- 16:38
- 조회 15
- 잡담
-
- 그렇게 갑작스럽게 솔로하고싶다고 나가놓고 음악성이 저정도였던거임? 싶은 느낌
- 16:38
- 조회 12
- 잡담
-
- 난 ㅎㅅ 엔ㅎㅏ이픈 자컨들보다가 너무 조용해서 기억에 남음
- 16:38
- 조회 22
- 잡담
-
- 여솔은 나오면 거의 잘되는편이지?
- 16:37
- 조회 22
- 잡담
-
- 난 개인팬 수준인데도 내 멤이 그룹 안에 있어서 좋아하는 거...
- 16:37
- 조회 13
- 잡담
-
- 트와 나연도 솔로치고 자기 역량 보여주는듯
- 16:37
- 조회 85
- 잡담
-
- 나사실 스벅불매 못하고 잇어 ..
- 16:37
- 조회 90
- 잡담
-
- 난 이상하게 꼭 그룹내 탈퇴멤때문에 듣거나 보는 무대가 꼭있어서 관심갖는데 또 그 탈퇴멤때문에 최종적 입덕못하다가 탈퇴하니까 입덕함....
- 16:37
- 조회 16
- 잡담
-
- 애초에 음원은 팬들 가지고 되는것도 아닌데 ㄹㅇ
- 16:37
- 조회 35
- 잡담
-
- 근데 진짜 솔로 무대 채우는게 쉬운게 아니더라
- 16:37
- 조회 39
- 잡담
-
- 솔로낸 남돌들 대충 바로 생각나는게 태민 카이 연준 마크 정도인데 다 잘하는거 같아
- 16:37
- 조회 76
- 잡담
-
- 케톡에 올리는 모든 감상평마다 불호 반응 잇으면 막댓사수하고 다니던데
- 16:36
- 조회 95
- 잡담
-
- 삼겹살하고 먹을 조합 추천 좀
- 16:36
- 조회 43
- 잡담
-
- ㅎㅅ 안무도 별로고 하나도 안잘춰보임
- 16:36
- 조회 349
- 잡담
-
- 생각해보니까 연준도 솔로로 되게 각인 잘된듯?
- 16:36
- 조회 14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