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이재성빼고 ㅇㅈㄹ인경기로 끝내고싶지않다고ㅠㅋㅋㅋ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설명을 해줘도 아직도 안뛴다 간절함이 부족해 활동량 꼴찌 이러면 지금 한녀들한테 피부색으로 지랄하는 브라질애들하고 뭐가 다른지 모르겠음;;;
- 14:20
- 조회 0
- 잡담
-
- 솔직히 이란 저게 왜 오프사이드인지 모르겠음
- 14:20
- 조회 14
- 잡담
-
- 객관적 전력은 세네갈이 앞서지만, 한국 입장에서는 세네갈이 2골 차 이상으로 크게 이기지만 않으면 되기 때문에 한국에 유리한 결과가 나올 확률이 높습니다.
- 14:20
- 조회 20
- 잡담
-
- 손흥민 4년 뒤에도 월드컵 나올 수 있나??
- 14:20
- 조회 10
- 잡담
-
- 대승만 아니면 됨 -대승, 독일은 정배지- 실패
- 14:20
- 조회 28
- 잡담
-
- 그냥 떨어질팀이 떨어졌다 싶네 갈수록..
- 14:20
- 조회 13
- 잡담
-
- 이집트 빙고 안된거면 그냥 끝이라고 봐야되는거지
- 14:20
- 조회 10
- 잡담
-
- 올라가는거 확정인 팀도 다 열심히 뛰던데
- 14:20
- 조회 5
- 잡담
-
- 내 알고리즘에 이거 떴는뎈ㅋㅋㅋㅋㅋ
- 14:20
- 조회 52
- 잡담
-
- 젭티 왤케 불쌍하냐
- 14:20
- 조회 32
- 잡담
-
- 남아공전 지려고했다는 사람들 이해감
- 14:20
- 조회 94
- 잡담
-
- 열심갈리 하는애들 브라질사람같아
- 14:20
- 조회 19
- 잡담
-
- 나 솔직히 열심히 안뛰었다 이거 전술때문인줄 알았는데 오늘 경기 보는데 막판에
- 14:20
- 조회 23
- 잡담
-
- 검색하다가 이 글 봄ㅋㅋㅋ
- 14:20
- 조회 77
- 잡담
-
- 이 상황에도 이상하게.. 올라갈거같은 덬 있냐
- 14:19
- 조회 102
- 잡담
-
- 난 그래도 선수들이 일부러 열심히 안했다고 생각 안함
- 14:19
- 조회 47
- 잡담
-
- 우리나라 쓰리백 쓰려면 양 윙백이 존나 중요한데
- 14:19
- 조회 19
- 잡담
-
- 2018년 여름 되게 더웠다는데 잘 기억이 안남
- 14:19
- 조회 20
- 잡담
-
- 아니 걍..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이렇게 날린다고?
- 14:19
- 조회 50
- 잡담
-
- 근데 오늘 추가시간 이란처럼만 했어도 열심히안했네 소리
- 14:19
- 조회 12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