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이러지 하루종일 기절할거 같음 하지만 일해야해..
잡담 햇빛보니까 자꾸 현기증나네
31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17 | 00:05 | 8,16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8,84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48,46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7,58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17,696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 06.17 | 12,358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8 | 06.17 | 9,900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10,919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6,465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5,011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70,193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8,9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41,150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41,50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60104 | onair | 제발 추가시간에 넣어줘요 | 13:54 | 0 |
| 30960103 | onair | 추가시간 6분... 이집트야 해줘 | 13:54 | 0 |
| 30960102 | onair | 비기기만 해도 이 난리 안 겪었는데 | 13:54 | 10 |
| 30960101 | 잡담 | 축협이 32강은 가겠지하면서 엉기적거린건데ㅋㅋㅋㅋㅋㅋㅋㅋ | 13:54 | 9 |
| 30960100 | 잡담 | 아 걍 너무 구질구질해지니까 갑자기 정 떨어짐 | 13:54 | 6 |
| 30960099 | 잡담 | 근디 캣아 뽑는 다큐도 보고 라방같은것도 종종 봣었는데 | 13:54 | 17 |
| 30960098 | onair | 이집트 힘내봐 | 13:54 | 3 |
| 30960097 | onair | 주체적인 삶을 살아야한다...ㅋㅋㅋ | 13:54 | 30 |
| 30960096 | onair | 추가시간 6분.. | 13:54 | 27 |
| 30960095 | onair | 근데 원래 올림픽 아겜 뭐 이런 건 유치하면 다 적잔데 월드컵은 개최하면 다 흑자라며 | 13:54 | 55 |
| 30960094 | onair | 이집트 살라 없는거 너무 크네 2 | 13:54 | 75 |
| 30960093 | onair | 이집트 극장골 가자 | 13:54 | 27 |
| 30960092 | 잡담 | 내일 3개 왜 가망없어? 우즈벡 콩고는 2 | 13:54 | 101 |
| 30960091 | 잡담 | 센터맞추면 2점 | 13:54 | 98 |
| 30960090 | onair | 못보고있는제 지금 후반 몇분임 5 | 13:54 | 203 |
| 30960089 | 잡담 | 월드컵 진짜 '월드'컵같다 3 | 13:53 | 305 |
| 30960088 | onair | 짐싸자 1 | 13:53 | 238 |
| 30960087 | onair | 아나 우리아파트 안내방송하는줄 2 | 13:53 | 297 |
| 30960086 | onair | 아무리봐도 골 2개 넣고 3등으로 올라가려한게 추잡스러움.... | 13:53 | 151 |
| 30960085 | onair | 걍 볼수록 손흥민 왜 안넣었지임 3 | 13:53 | 18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