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모스 바모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다른종목은 지원없는데도 못하면 욕쳐먹는데 1500억 받고 성과없는데 이정도면 ㅈㄴ 유하다
- 12:39
- 조회 6
- 잡담
-
- 걍 월드컵 망한거 얘기중인데 선수 얘기만 나와도 벌벌 떠는거부터
- 12:39
- 조회 32
- 잡담
-
- 야구도 이렇게 인기 전성기때 야구 잘하는 팀들 부러움
- 12:38
- 조회 29
- 잡담
-
- 오히려 3,4부 지원은 이해가는데 1,2부 세금지원이 이해가안감
- 12:38
- 조회 26
- 잡담
-
- 솔직히 국대 뭐라하려면 K리그부터 관심가지라는거 완전 한남형 사고임
- 12:38
- 조회 108
- 잡담
-
- 세금 처먹은거를 욕했지 축구 팬들 욕한게 아닌데 유난 부리니까 플타는거지 누가 축구팬을 팼다는거야?
- 12:38
- 조회 26
- 잡담
-
- 근데 국대가 성적 못내면 선수단 간절도르 간절갈리는 매번 해온거임
- 12:38
- 조회 25
- 잡담
-
- 야구가 1500억 지원받고 망했으면 이정도 난리로 안 끝날듯
- 12:38
- 조회 44
- 잡담
-
- 애초에 여긴 케톡인데 ㅅㅂ ㅋㅋㅋㅋㅋㅋ
- 12:38
- 조회 62
- 잡담
-
- 오늘 인가는 제시간에 하나
- 12:38
- 조회 44
- 잡담
-
- 3,4부리그는 솔까 공놀이 하는데 나랏돈 쓰냐 소리 나오는데
- 12:38
- 조회 46
- 잡담
-
- 야구도 시민구단 하나 만들고 또 만들려고 하는거 같은데
- 12:38
- 조회 50
- 잡담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스트리아 알제리 후반 30분 2:2임 ㅋㅋㅋㅋㅋ
- 12:38
- 조회 42
- 잡담
-
- 근데 야구는 인기많아진 계기같은게 있음??
- 12:37
- 조회 134
- 잡담
-
- 좆소에 3억 쓴다고 세금이 남아도냐고 케톡에서 지랄 떤게 막 생각이나네.. https://theqoo.net/ktalk/42601194152026.06.28 12:36 누구는 성과도 없이 천오백억을 가져가는데
- 12:37
- 조회 96
- 잡담
-
- 메시 서있음 청년
- 12:37
- 조회 115
- 잡담
-
- 다됐고 이번월드컵 결과보고 1500억 살살녹는다 소리 나올수밖에
- 12:37
- 조회 27
- 잡담
-
- 근데 케톡은 진짜 소수 의견을 과대포장하는 거 좋아하는 것 같음 좆소 기획사 3억 지원하는 거 케톡은 다 옹호한 편이었는데
- 12:37
- 조회 94
- 잡담
-
- 국위선양은 3 4부 축구리그보다 좆소 아이돌이 더 가능성있을 듯
- 12:37
- 조회 42
- 잡담
-
- 풀 키운다고 세금쓰는거라며
- 12:37
- 조회 5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