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이 많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징거버거 싸이버거보다 담백하네
- 15:02
- 조회 9
- 잡담
-
- 동네 공원에 게이트볼 하시는 어르신들이 더 많이 움직임
- 15:02
- 조회 11
- 잡담
-
- 여초만이라도 여혐단어 그만 좀 썼음 좋겠음
- 15:01
- 조회 43
- 잡담
-
- 걍 지금 플은 왜 열심히 안뛰냐 이걸 스루 못해서 왔다는게 ㅅㅂ
- 15:01
- 조회 19
- 잡담
-
- 축방도 아니고 케톸에서 존나 꾸짓을 갈!! 하는것도 별로임
- 15:01
- 조회 18
- 잡담
-
- 월드컵보면서 아들맘소리가 왜나오나 했더니
- 15:01
- 조회 50
- 잡담
-
- 솔직히 조기축구회가 저거보다 열심히 뛸듯..
- 15:01
- 조회 21
- 잡담
-
- 감독은 인터뷰도 그지같이해 축협은 아무것도 안해ㅋㅋㅋㅋㅋ
- 15:01
- 조회 21
- 잡담
-
- 근데 우리나라가 젤 안뛰는거 같은데 모든팀중에 우리나라 전술만 이런거임?
- 15:01
- 조회 75
- 잡담
-
- 그냥 협회까지 싹 다 문제라 뭐가 문제다! 이럴수가없는거 같아
- 15:01
- 조회 6
- 잡담
-
- 타지역으로 배민 포징주문 가는건데 주소 걍 아무렇게나 적어도 ㄱㅊ겠지??
- 15:01
- 조회 34
- 잡담
-
- ㅅㅈㅎ 남초장르파면서 맨플 옮은 사람 많음
- 15:01
- 조회 34
- 잡담
-
- 져도 의지 소리 안 듣는 방법 - 당장 내일 죽을 각오로 열심히 한다
- 15:01
- 조회 47
- 잡담
-
- 아 근데 지금 젭티도 존나 열받겠네
- 15:00
- 조회 189
- 잡담
-
- 이란처럼 하고 졌으면 다 수고했다 이런분위기였을듯
- 15:00
- 조회 21
- 잡담
-
- 선수가 추천 이런 건 해도 돼?
- 15:00
- 조회 86
- 잡담
-
- 근데 머 여기서 호통쳐봐야 뭐함 대중의 반응이 그런건데.. 인스타 유튜브 엑스 할 것 없이 다 똑같애 반응
- 15:00
- 조회 46
- 잡담
-
- 애초에 여자가 스포츠보면서 ㅇㅇ맘들아 아들맘 이러는거 남초보고 따라하는거임
- 15:00
- 조회 63
- 잡담
-
- 그래서 서있음청년들이 전술이라 서있던거임? 전술이 없어서 서있던거임?
- 15:00
- 조회 110
- 잡담
-
- 이번에 역배 많이터졋으니까 좀 기다릴래ㅠㅠㅠㅠ....
- 15:00
- 조회 10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