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코틀: 쟤들도 남아공 못이기면 조3위라 무조건 개빡세게함 전력차이도 크고 https://theqoo.net/ktalk/4258953945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352 이거엿을거라 생각하니ㅋㅋㅋㅋㅋ 어이가없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