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의 소리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축알못카테에서 답답해하지말고
- 14:55
- 조회 33
- 잡담
-
- 스팀 게임 샀는데 영어 불어 스페인어 중국어 일본어 다 있는데 한국어는 없는 거 긁힌다 ㅅㅂ
- 14:54
- 조회 9
- 잡담
-
- 아니 ㅅㅂ 그 라인업으로ㅋㅋㅋㅋㅋㅋㅋ 조별탈락잌ㅋㅋㅋㅋㅋㅋ
- 14:54
- 조회 18
- 잡담
-
- 축구 보고 욕하는것도 화력갈리 하는게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
- 14:54
- 조회 16
- 잡담
-
- 슴타운 위치조작 왜 막았지
- 14:54
- 조회 10
- 잡담
-
- 아무래도 계속 월드컵봐서 다들 도파민에 젖어있어서 그런듯
- 14:54
- 조회 13
- 잡담
-
- 사실 월드컵은 이렇게 즐기는게 맞는거 아닐까?!
- 14:54
- 조회 15
- 잡담
-
- 치지직 다시보기 댓글만 봐도 이제 선수들 투지도 문제다 이런 댓글 개많네ㅋㅋㅋ
- 14:54
- 조회 43
- 잡담
-
- 평소에 감독이 말하는 전술 영상도 있는데 왜 자꾸 그게 전술인지 물어봄
- 14:54
- 조회 14
- 잡담
-
- 혼자 뺑이치는짤이 시각적으로 충격이긴해
- 14:54
- 조회 15
- 잡담
-
- 홍명보 인터뷰 볼때마다 왜케 열받지
- 14:54
- 조회 7
- 잡담
-
- 빙고판 남은거중에 뭐가 제일 가능성있음??
- 14:54
- 조회 5
- 잡담
-
- 우리나라 축구못해?
- 14:54
- 조회 61
- 잡담
-
- 손흥민이 홍명보 수미상관으로 끝내지 않았음 좋겠다
- 14:54
- 조회 79
- 잡담
-
- 잠잠하던 플에 브라질인 능지라고 호통친게 시작인데 이제 또 양비론
- 14:54
- 조회 57
- 잡담
-
- 트위터 언제부터 남초됐냐 안뛰는거 알티 존나 탔던데
- 14:54
- 조회 45
- 잡담
-
- 걍 어떻게 한쪽만 100의 책임이 있겠어 1%의 비판은 있을수있지않냐 그리고 덬들도 사람임
- 14:54
- 조회 19
- 잡담
-
- 그냥 주제만 다를뿐 평소의 케톡같아서 아무생각없다 ...다들 점심 메뉴좀 골라주고 가~~~~~~~~~~~~~💖
- 14:53
- 조회 32
- 잡담
-
- 난 반쯤 해탈해서 케톡플 웃으면서 보는 중
- 14:53
- 조회 49
- 잡담
-
- 흠 근데
- 14:53
- 조회 5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