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 먹으니까 연상 볼 수록 걍 존나 아저씨같고 그 환상을 충족시켜주는건 나이가 아니라 사람 개개인의 성격이라는걸 깨달앗음....
잡담 근데 ㅅㅈㅎ 진짜 20대초반에는 연상에 대한 환상.. 있긴 했는데
121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나이 먹으니까 연상 볼 수록 걍 존나 아저씨같고 그 환상을 충족시켜주는건 나이가 아니라 사람 개개인의 성격이라는걸 깨달앗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