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진짜 미감 없는 편이거든 그냥 ㄹㅇ 없어
근데 유튜브에 그냥 기록영상 올리는데
다른 사람들 트렌디한 브이로그 진짜 많이보고 내꺼에 적용해보고 진짜 계속 한 1년 하니까 살면서 처음으로 미감좋고 편집 잘한다는 소리 들어봄 개신기함
영상같은거에 약간 짜치는 포인트만 사라져도 사람들이 편집 잘한다고 생각하더라
근데 유튜브에 그냥 기록영상 올리는데
다른 사람들 트렌디한 브이로그 진짜 많이보고 내꺼에 적용해보고 진짜 계속 한 1년 하니까 살면서 처음으로 미감좋고 편집 잘한다는 소리 들어봄 개신기함
영상같은거에 약간 짜치는 포인트만 사라져도 사람들이 편집 잘한다고 생각하더라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45 | 06.25 | 36,84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8,84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48,46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7,58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17,696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 06.17 | 12,241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8 | 06.17 | 9,888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10,859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6,465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5,011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70,193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8,9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41,150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41,50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59901 | onair | 혹시 벨기에도 이번에 생각보다 못한거야? | 13:32 | 5 |
| 30959900 | onair | 살라넣어 | 13:32 | 9 |
| 30959899 | onair | 슛이 다 아까움 | 13:32 | 6 |
| 30959898 | onair | 이란 수비 지독하게 하네 | 13:32 | 1 |
| 30959897 | onair | 아니 이집트 곧 넣겠다 | 13:32 | 29 |
| 30959896 | onair | 마르무쉬가 맨시티 선수 맞나? | 13:32 | 2 |
| 30959895 | onair | 김덕배도 마지막월드컵아닌가 | 13:32 | 10 |
| 30959894 | onair | 코너킥으로 한번에 넣을 수도 있어? | 13:32 | 13 |
| 30959893 | onair | 해설 이집트 열심히하라고 엄청 돌려말하넹ㄱㄱㅋ | 13:32 | 18 |
| 30959892 | onair | 이러다 골 넣겠는데 | 13:32 | 46 |
| 30959891 | onair | 마르무쉬? 잘한다 | 13:32 | 15 |
| 30959890 | onair | 살라없어도 살라달라ㅜㅜ | 13:32 | 10 |
| 30959889 | onair | 이란 수비 ㅈㄴ잘하네 ㅡㅡ | 13:32 | 9 |
| 30959888 | onair | 아씨 개잘했는데ㅜㅜㅜ | 13:32 | 13 |
| 30959887 | onair | 아 이거 너무 아깝 | 13:32 | 21 |
| 30959886 | onair | 아 이집트 뭔가 하나는 들어갈듯 11 | 13:32 | 214 |
| 30959885 | onair | 근데 얘네 조에서 원래 벨기에가 잘해? 5 | 13:31 | 130 |
| 30959884 | onair | 이집트도 존나 답답하겠다 | 13:31 | 50 |
| 30959883 | onair | 쟤네도 호주-아르헨 보단 우리-미국이 나아서 | 13:31 | 58 |
| 30959882 | 잡담 | 한 2010년 ~~~ 있엇던 축구 경기중에 재밋엇던 거 추천좀 | 13:31 | 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