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에서 퇴장당한 선수도있고 솔직히 우리나라가 강팀도 아닌데 대참사난적 하루이틀이냐 그때마다 욕 죽을듯이 먹은것도 맞음 근데 그래도 시간 지나면 다들 그때 너무 심했다고 얘기하기도 하는데 본인 불명예를 못참아서 어 나 만회할거야 절차고 나발이고 따갚되해줌 하면서 자리비집고 들어앉은게 너무...ㅋㅋ 별로임
잡담 홍 진짜 나르같다고 생각한게
105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