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골 먹혀도 3위 할만하다 생각한거 보여서 더 짜침... 그니까 끝까지 수비만 하지 https://theqoo.net/ktalk/4258865713 무명의 더쿠 | 05:30 | 조회 수 221 그래서 결론적으로 못갈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