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라면같은거 1년에 한번 먹는데 오늘, 그것도 밤에 먹었다..스트레스 오지게 받아서...
잡담 짜증나네 축협+명보생각하면 32강 절대 가면안되는데 선수들 생각하면 안쓰럽고...ㅠㅠ
75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나 라면같은거 1년에 한번 먹는데 오늘, 그것도 밤에 먹었다..스트레스 오지게 받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