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은 조용히 지나갈수가 없어요.. 32강 못올라가면 최소 7월 첫째주 까지는 계속 난리님 https://theqoo.net/ktalk/4258853733 무명의 더쿠 | 03:41 | 조회 수 107 입털면 둘째주 까지도 간다고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