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새끼들아 좆되봐라 하고 폭탄 던지고 나가는게 클리스만입니다 클리스만은 더 최악임 명보 클리스만 선택하라면 난 지금도 명보 택할정도로 개싫어함
잡담 클리스만은 더 최악임 명보는 선수탓만 하지 클리스만이였으면 지금 선수단내 불화 하나 터뜨리고 나갔음
145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시발새끼들아 좆되봐라 하고 폭탄 던지고 나가는게 클리스만입니다 클리스만은 더 최악임 명보 클리스만 선택하라면 난 지금도 명보 택할정도로 개싫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