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스만은 더 최악임 명보는 선수탓만 하지 클리스만이였으면 지금 선수단내 불화 하나 터뜨리고 나갔음
무명의 더쿠
|
03:34 |
조회 수 149
시발새끼들아 좆되봐라 하고 폭탄 던지고 나가는게 클리스만입니다 클리스만은 더 최악임 명보 클리스만 선택하라면 난 지금도 명보 택할정도로 개싫어함
시발새끼들아 좆되봐라 하고 폭탄 던지고 나가는게 클리스만입니다 클리스만은 더 최악임 명보 클리스만 선택하라면 난 지금도 명보 택할정도로 개싫어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