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축알못이니까 하나하나 다 설명해주는거지 국축방 해축방에서 왜 설명을 하고 앉았어
무명의 더쿠
|
03:31 |
조회 수 68
말안해도 아는데 한마디 하면 나만피곤하지 국축방 해축방은 걍 (이건이래서)감독이개씨발새끼임 (저건저래서) 그런 새끼를 축협은 쳐 뽑고 앉았네 미친새끼들 뒤져라 이거잖음 케톡은 아니니까 설명을 해주는거지
말안해도 아는데 한마디 하면 나만피곤하지 국축방 해축방은 걍 (이건이래서)감독이개씨발새끼임 (저건저래서) 그런 새끼를 축협은 쳐 뽑고 앉았네 미친새끼들 뒤져라 이거잖음 케톡은 아니니까 설명을 해주는거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