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샛기들 드럽게 못만들어서 검색해도 나오지도 않고 다시보기 어딨는지 찾는데 10분 걸림 다른덬이 직접 링크달아줘서 겨우겨우 찾음;(천사덬감사) 영상 제목을 다 그대로 쳐도 안나옴 ㄹㅇ미친거아님??뭔 어중이떠중이 시청자 45명 이딴것만 메인에 떠있고 ui개그지같이 만들어놔서 찾기도 어렵고 진심 뭔 저따구로 만들어놓고 독점시키냐 양심도 없고 일도 못해 ㅅㅂ
잡담 이번 월드컵으로 치지직 써보고 진심 개욕함
54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