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은 존나 쳐낡아서 못트는거라 치자버스는 틀 수 있는데도 안틀어ㅋㅋㅋ버스기사가 진지하게 승객들 엿먹이고 싶은건가 생각 들 정도존나 유사국가야 이게 사람 사는 데냐에어컨 바람 맞고싶으면 슈퍼마켓에 피난가야하는 인생 좆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