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 나온 애가 붙겠지... 근데 전공놓고 딴데 간 나도 똑같은 월급 받는구조
잡담 아니 그냥 지방대 나온 나도 전공 살리고 싶어 서울대 나온 애도 전공 살리고 싶어 근데 자리가 하나밖에 없어
147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서울대 나온 애가 붙겠지... 근데 전공놓고 딴데 간 나도 똑같은 월급 받는구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