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혐생땜에 축구 보지도 못하고 결과만 아는데 쇼츠에 축구 자주 뜬단말야 근데 댓글에 다들 옌스 왜 안쓰냐 어쩌고 그런거 ㅈㄴ 많았음 최근경기는 떠 뛰었다며 부상도 아닌거같고 아님 백업선수리 ㄹㅇ 백업만 쓰는건가?
잡담 홍명보 옌스 어쩌고 그 사람은 왜 많이 안쓴거래??
180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나 혐생땜에 축구 보지도 못하고 결과만 아는데 쇼츠에 축구 자주 뜬단말야 근데 댓글에 다들 옌스 왜 안쓰냐 어쩌고 그런거 ㅈㄴ 많았음 최근경기는 떠 뛰었다며 부상도 아닌거같고 아님 백업선수리 ㄹㅇ 백업만 쓰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