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판사 다니는데 학벌을 엄청 본다기보다는그냥 문과출신들 중 그런 학과를 나온 사람들이 몰리고 몰리다보니 학벌좋은사람도 자연스레 많은 느낌에 가깝긴해글고 애초에 돈을 1순위로 따질사람이면 이걸 안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