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거 무지성으로 튀어나갔다가 뚫려서 실점 빌미 주면 그땐 또 그 선수 욕할거잖아개시발것들아..
잡담 난 어제 간절도르도 간절도르인데 눈앞에 공이있는데 안뛰냐고 비꼬는 애들도 ㄹㅇ 개짜증났음
96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거 무지성으로 튀어나갔다가 뚫려서 실점 빌미 주면 그땐 또 그 선수 욕할거잖아개시발것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