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 모든게 손흥민한테 열등감쩔어서 손흥민 말고 다른 선수들 쓰느라
- 11:18
- 조회 19
- 잡담
-
- 솔직히 걍 멕시코전 정도로만 뛰었어도 이렇게까지 불쾌하진 않을듯 근데
- 11:18
- 조회 9
- 잡담
-
- 근데 원래도 32강 탈락하는 화제성이 32강 진출하는 화제성보다 높다고 봤을걸 근데 그게 실제로 일어날줄이야
- 11:18
- 조회 9
- 잡담
-
- “대승만 아니면 됨”
- 11:18
- 조회 30
- 잡담
-
- 근데 앞으로 이강인 얼마나 쥐어 짜내질지 훤하다..
- 11:18
- 조회 14
- 잡담
-
- 이집트 경기에서 살라 존재감 큰거 보니까 손흥민 선발제외 ㅈㄴ더 웃겨짐
- 11:18
- 조회 12
- 잡담
-
- 월드컵 02부터 다봤는데 진심 올해 월드컵이 최악임
- 11:17
- 조회 23
- 잡담
-
- 근데 축협 뭔가 바뀔 것 같음
- 11:17
- 조회 57
- 잡담
-
- 손흥민을 두고 왜 안 써 생각할수록 열받네
- 11:17
- 조회 16
- 잡담
-
- 근데 양궁협회도 정의선인가 현대 사람 아니냐?
- 11:17
- 조회 33
- 잡담
-
- 웃긴게 손흥민 선발제외시켜놓고 플레잉코치도 안시킨게 레전드임
- 11:17
- 조회 26
- 잡담
-
- 생각할수록 대승만 아니면 됨이 너무 웃김ㅋㅋㅋㅋㅋ
- 11:17
- 조회 44
- 잡담
-
- 솔직히 3위 경우의수 안돌리고 들어갔을리는 없고 그래도 비기자고 한건데 1골 먹힌순간 어 1골까진 괜찮은데 2골은 안될듯? 하면서 볼 존나 돌린거 같음
- 11:17
- 조회 28
- 잡담
-
- 홍명보는 ㄹㅇ 바뀌기 힘들거같음
- 11:17
- 조회 91
- 잡담
-
- 짐싸면 될 일이 아니라 이제 짐싸야 함ㅋㅋㅋ
- 11:17
- 조회 43
- 잡담
-
- 14월드컵보다 올해가 더 최악임?
- 11:17
- 조회 137
- 잡담
-
- 우리나라 스포츠중에 축구하는 애들이 제일 많을텐데도 유소년 풀이 그정도인거보면 걍 이번이 황금세대였을텐데
- 11:17
- 조회 43
- 잡담
-
- 근데 축구 화제성 진짜 넘사긴하다 내돌 컴백했는데
- 11:16
- 조회 203
- 잡담
-
- 우리 조 쉬운조라고 하지않았음..?
- 11:16
- 조회 176
- 잡담
-
- 축구는 경기 끝나고 회복훈련해야해?
- 11:16
- 조회 11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