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움 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그냥 40대가 20대랑 사귈 생각을 한 것 자체가 역함
- 07:58
- 조회 5
- 잡담
-
- 근데 요샌 사진 안뜨고 바로 공개연애 밝혀버리네
- 07:58
- 조회 20
- 잡담
-
- 아니 심지어 만난지 2년됐네 그럼 처음엔 24살이엇어
- 07:58
- 조회 17
- 잡담
-
- 근데 나이차 반응은 오히려 커뮤가 더 유한거같지않음?
- 07:58
- 조회 31
- 잡담
-
- 아 ㅁㅊ 내가 우리 부모님이랑 29/27살 차이야
- 07:58
- 조회 24
- 잡담
-
- 나이차큰게 소나무인거 ㅈㄴ이상하고 역겨워보여
- 07:58
- 조회 13
- 잡담
-
- ㄹㅇ 자꾸 나이먹으면 1n살 넘어가라는반응도 역해
- 07:58
- 조회 12
- 잡담
-
- 아니 내가 00인데 회사에 딱 82년생 부장있음 그럼 그 부장이랑 친구인 사람이랑 연애를.....
- 07:58
- 조회 12
- 잡담
-
- 갤울26 쓰는 덬들 사생활 그거 잘 쓰니?
- 07:57
- 조회 23
- 잡담
-
- 노년들이 나이차 더 민감함ㅋㅋㅋㅋㅋ 거긴 진짜로 죽잖아
- 07:57
- 조회 74
- 잡담
-
- 알아서 하란 애들도 18살차이는 오바라는거 아님?
- 07:57
- 조회 21
- 잡담
-
- 난 나이차 많은거까진 자기 자유라 생각하는데 그 차이가 존나 부모와 자식에 가까워지면 기괴해보임
- 07:57
- 조회 7
- 잡담
-
- 아 참나 벨 읽고 있었는데 나이차 뛰어넘는 것보다 성별 뛰어넘는 게 더 쉬워보임
- 07:57
- 조회 38
- 잡담
-
- 27살이 사리분별 못할 나이도 아니고 본인이 좋아서 만나는거겟지
- 07:57
- 조회 64
- 잡담
-
- 근데 희승 해외팬들이 오히려 더 조롱?하는거 같네
- 07:57
- 조회 101
- 잡담
-
- 나이차 관련해서 존나 쿨하신 분들 있는거 개신기함
- 07:56
- 조회 58
- 잡담
-
- 난 1n살 나이 차이는 몇살에 만나도 이해 안될듯 위든 아래든 ㅋㅋㅋㅋㅋ
- 07:56
- 조회 63
- 잡담
-
- 사귄지는 얼마나 된거래?
- 07:56
- 조회 58
- 잡담
-
- 이거보니깐 동북아 연합 어쩌고 만들면 유럽 쭈구리 가능하겠다
- 07:56
- 조회 59
- 잡담
-
- 성인인데 범죄는 아니다는 얘기 나오는 연애가 정상적이겠냐
- 07:56
- 조회 1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