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했는데..안오네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플레이브 은색머리 파트 많은 노래 추천 좀
- 07:17
- 조회 6
- 잡담
-
- 아니 가지 않은 길도 아니고 이미 뽑아서 실패한 감독을 또 뽑은게 ㄹㅇ 미친거 같음
- 07:17
- 조회 14
- 잡담
-
- 장기하 윤가이 에쎈엘에서 만났대 ㅇㅇ 2년사귐
- 07:16
- 조회 122
- 잡담
-
- 대승만 아니면 ok도 피해갔는데 남은 5개중 3개되면 미친다 진짜
- 07:16
- 조회 25
- 잡담
-
- 경기 ㅅㅂ 걍 한국와;;;;; > 하 선수들 죄송하다고 하는거 또 맘 아프네 32강은 그래도 가야지... > 아니 ㅅㅂ 남아공에 져? 한국와 > 손흥민 이재성 김승규는 마지막 월드컵일수도.... 32강 가자ㅠ > 감독 글러먹었다 한국 와라
- 07:15
- 조회 34
- 잡담
-
- 명보는 울산 나오면서 저를 버렸다고 한 순간부터 진짜 저를 버린 느낌임
- 07:14
- 조회 49
- 잡담
-
- 헐 장기하 윤가이 열애설뜸
- 07:14
- 조회 361
- 잡담
-
- 이니셜이 MB인 사람은 지도자 하면 안된다
- 07:13
- 조회 31
- 잡담
-
- 빙고판 난리났는데도 여전히 알빠임 모드 유지중
- 07:12
- 조회 87
- 잡담
-
- 난 3위 8팀 올리는 제도는 재밌는데.. 이게 앞에서 결과 나올수록 뒤가 너무 정해져서 김새는거같음 그렇다고 단체로 할수도 없곸ㅋㅋㅋ
- 07:12
- 조회 55
- 잡담
-
- 홍명보 옌스 어쩌고 그 사람은 왜 많이 안쓴거래??
- 07:11
- 조회 61
- 잡담
-
- 난 32강 염원이 아닌 새로운 월드컵 나오는 손흥민에게 더 희망과 염원을 보내고싶음
- 07:08
- 조회 60
- 잡담
-
- 난 그래도 32강은 갔음싶다
- 07:07
- 조회 153
- 잡담
-
- 아 시발 생각하니 축협에 더 빡치네 이새끼들이 최근에 데리고 온 감독들이 하나같이 왜이래?
- 07:06
- 조회 80
- 잡담
-
- 아 솔직히 못갈거같긴한데 손흥민 다음 월드컵 나오면 좋지만 혹시 못나온다면 월드컵 마지막 경기가 남아공인게 말이안됨 그래서 올라갔으면 싶은데
- 07:04
- 조회 131
- 잡담
-
- 저번주에 월드컵 시즌에 돌컴백 화제성 얘기하면서 이겨서 오히려 다행이라고
- 07:04
- 조회 56
- 잡담
-
- 저 감독 뽑는 과정은 어땠어? 투명했던건 맞아?
- 07:03
- 조회 246
- 잡담
-
- 다 떠나서 그냥 마지막 경기가 남아공전이라는게 싫어서 한경기 더 했음 좋겠어
- 07:03
- 조회 120
- 잡담
-
- 팔...이 생겼는데 괜찮은 것인지 ☜ 열받는덬들 슼에 이거 한번 봐봐
- 07:02
- 조회 106
- 잡담
-
- 벤투가 새삼 진짜 대단해보임
- 07:01
- 조회 8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