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 진짜로 온도계 대면 50도 찍어서태양아래 서있으면 그대로 타 죽을거같은데그늘 아래로 들어가면 서늘함그래서 낮에 모두가 다 나무나 건물 그늘 아래에 모여있어그럼 딱 지금 날씨 같았어밤되면 또 선선해짐 사막 지역이라서 그렇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