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팬들 중에 호전적인 사람들이 처패줘야 팬덤이 살아남는 듯 정병상대용 알계 파는 사람이 있더라고..ㅋㅋㅋㅜ
잡담 난 내돌이 저 정병들이 북치고 장구 치는거에 신경 안썼으면 좋겠음
31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정상팬들 중에 호전적인 사람들이 처패줘야 팬덤이 살아남는 듯 정병상대용 알계 파는 사람이 있더라고..ㅋㅋㅋ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