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기분탓인가 이거저거 이슈로 팀동북아 여자들 위아원 쳐하고 있는게 자꾸 보여 https://theqoo.net/ktalk/4258704444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16 유럽 폭염왔다니까 지금까지 얘네는 이러면서 우리한테만 지랄한거임? 하고 화내고 있으면 일녀나 중녀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