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전에도 이플 왔을 때 죽어도 위시가 탈퇴멤이 있어야 하는 것처럼 말하는 애들이 있던데 https://theqoo.net/ktalk/4258661990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361 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