셔틀없는 지방 소도시라 가는 방법이 공항버스밖에 없거든? 근데 끝나고 버스가 8시면 끊겨서 자야되는데 끝나고 무료셔틀 타고 인공 다락휴에서 자고 다음날 공항버스타고 귀가 vs 편도 셔틀타고 다른 지역 가서 자고 터미널가서 버스타고가기 뭐가 나을 것 같음? 공항무료셔틀 잘 되있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나 요즘 아이돌 덕질 덕메들이 갑자기
- 02:26
- 조회 4
- 잡담
-
- 다른 얘긴데 아무때나 ㅁㅁ맘 이딴 말 좀 안쓰면 좋겠음
- 02:26
- 조회 13
- 잡담
-
- 케사는 32강떨어진 걸론 적자일려나?
- 02:24
- 조회 18
- 잡담
-
- 이강인이 볼 잡으면 딴선수들은 가만히 있는 게 전술이냐ㅋㅋ 서있음 청년이냐 했는데
- 02:24
- 조회 59
- 잡담
-
- 하ㅋㅋㅋㅋㅠㅠ 오늘 만난 같돌덕들한테 개빠순이 인정받음,,,,아니 저 그래도 최근엔
- 02:23
- 조회 21
- 잡담
-
- 고척 1층인데 울트라 대여할말
- 02:23
- 조회 24
- 잡담
-
- 월드컵때문인지 드라마쪽도 약간 상황아쉬운 거같음
- 02:23
- 조회 26
- 잡담
-
- 난 어릴때 벽에 똥칠할때까지 살아라 이런게 엄청엄청 장수하라는 덕담인줄 알았음
- 02:23
- 조회 17
- 잡담
-
- ㅅㅂ 위시돌 너무 많이샀어...
- 02:23
- 조회 74
- 잡담
-
- 니네 7~8년전 떠올리면 ㅂㅅ이었어?
- 02:22
- 조회 61
- 잡담
-
- 그리고 캡처본만 떠도는 말실수짤은
- 02:21
- 조회 92
- 잡담
-
- 6개 경기 언제해?
- 02:20
- 조회 73
- 잡담
-
- 말실수맞는데도, 아 이거 너무 욕먹네 싶은 경우있지 않니
- 02:20
- 조회 194
- 잡담
-
- 첫 해투갔을때 구라치고 갔는데 나중에 이실직고 하니까 엄마가 알고있었다더라
- 02:19
- 조회 53
- 잡담
-
- 32강떨어지면 난리날까
- 02:19
- 조회 84
- 잡담
-
- 오 레스토랑가자 완결편 나왔나봐
- 02:19
- 조회 15
- 잡담
-
- 브라질하고 일본 경기때 누구 응원할거야?
- 02:18
- 조회 81
- 잡담
-
- 이번 월드컵으로 치지직 써보고 진심 개욕함
- 02:18
- 조회 31
- 잡담
-
- 포카 45장 포카마켓에 입고신청했다
- 02:18
- 조회 31
- 잡담
-
- 월드컵 중계 전반전 후반전 차이 웃기다
- 02:18
- 조회 6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