셔틀없는 지방 소도시라 가는 방법이 공항버스밖에 없거든? 근데 끝나고 버스가 8시면 끊겨서 자야되는데 끝나고 무료셔틀 타고 인공 다락휴에서 자고 다음날 공항버스타고 귀가 vs 편도 셔틀타고 다른 지역 가서 자고 터미널가서 버스타고가기 뭐가 나을 것 같음? 공항무료셔틀 잘 되있나
잡담 인스파 가야되는데 뭐가 더 나을 것 같음?
53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