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멤 있으면 거기서 활동 못하니까 현지화그룹 만들어서 중국투어 돌리고싶겠지근데 투어를 돌만큼 못커서 문제인거지.... 수요 문제든 운영 문제든 환경문제든 여러 문제로 인해서 힘든거겟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