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 쟈니스 (지금 모름) 거기도 주니어팀 비슷한거 있는데 데뷔때는 다 깨져서 다른 팀으로 데뷔할수도있고 자기들 예능도있고 단체콘같은거에도 나오고 주니어로 활동 다 했지만 결국 아이돌데뷔 안하는 경우도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