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들아 50키로정도 고속도로타는건 혼자서도 할 수 있겠지? https://theqoo.net/ktalk/4258516152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73 옆에 사람태우고서만 다녀봤어 ㅠㅠㅠㅠ 왕복 100키로 가야함..90퍼가 고속도로긴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