쌰갈 우리엄마 축구 뉴스보고 극대노함 ㅋㅋㅋ 홍명보 욕하고 강인이 안타깝대 https://theqoo.net/ktalk/4258453442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63 강인이 그라운드 치는것도 봣나봐잘하는 애들 다 뺏다고 전략도 없다면서 개큰대노를함ㅌㅌ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