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laboni66/status/2070458405056287213?s=46&t=3BeWRxUoGAwZIPWKHQLRUg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브라질때 개빡치긴했는데 이정도는 아녔어
- 11:16
- 조회 0
- 잡담
-
- ㄹㅇ 감독이 병신이어도 선수들이 악착같이 뛰는 모습이라도 봤으면 기분 이정도로 좆창나지 않았을듯
- 11:15
- 조회 3
- 잡담
-
- 난 경기 끝나고 옌스한테 작업질 하는게 역겨워서
- 11:15
- 조회 8
- 잡담
-
- 뭔가 요즘 존나 힘빠져 왜지
- 11:15
- 조회 13
- 잡담
-
- ㅅㅂ 아니 근데 어케 한 골도 안 들어갔지....아ㅠㅠ
- 11:15
- 조회 8
- 잡담
-
- 남아공전은 내가 본 경기 중에 제일 못함+대충 경기였어
- 11:15
- 조회 12
- 잡담
-
- 아 근데 내가 너무 이상했나; 될줄알았으
- 11:15
- 조회 39
- 잡담
-
- 이번에는 국대 나오는 예능 없겠지??
- 11:15
- 조회 55
- 잡담
-
- 박지성 무릎때문에 일찍 은퇴할 때도 형 그냥 나와서 서있기만이라도 해라 소리 들었는데
- 11:15
- 조회 39
- 잡담
-
- 이번 월컵 끝나고 벤어게인됨 ㅅㅂ
- 11:15
- 조회 40
- 잡담
-
- 클린스만은 돈 받고 아무것도 안하고 선수들해줘 하는 타입이고 홍명보는 그 해줘도 못하는 ㅋㅋㅋ
- 11:15
- 조회 35
- 잡담
-
- 축알못임 어마어마한
- 11:15
- 조회 27
- 잡담
-
- 손흥민 월드컵 마지막이야?
- 11:15
- 조회 54
- 잡담
-
- 보면서 중국축구가 왜 망했는지도 이해하게 됨 저기에 꽌시까지 있으면
- 11:15
- 조회 53
- 잡담
-
- 축협 현대에서 주는돈이 많아??
- 11:15
- 조회 87
- 잡담
-
- 마지막으로 본 우리나라 경기가 남아공전이라니
- 11:14
- 조회 36
- 잡담
-
- 근데 진짜 손흥민 선발 왜 뺀걸까? 빼고싶어도 전반전 보고 빼지 ㅋㅋㅋㅋㅋㅋ
- 11:14
- 조회 55
- 잡담
-
- 월드컵 아예 탈락인거임?
- 11:14
- 조회 136
- 잡담
-
- 14년도 보다 더 최악이 있을까 했는데
- 11:14
- 조회 22
- 잡담
-
-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 11:14
- 조회 9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