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가는 카페가 있는데 사장님이 바뀌신건가 ㅠ https://theqoo.net/ktalk/4258444652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16 자주는 아니고 근처에 갈일 있을때마다 가는 카페인데원두맛이 달라졌어 ㅠㅠ로스팅 문제인가??? 라고 생각해봤는데 그거는 아닌거같고 ㅠㅠ뭔가 묘해 ㅜㅜㅜ 진짜 너무 속상하다 ㅠㅠ너무 맛있어서 거기만 갔는데 하 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