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내가 커뮤를 못끊는거 같단 생각이 듬 진심 탈케는해도 커뮤는 못끊을거같단 생각들때있음; 콘예매같은거보면 꽤 많다는게 데이터상으론 알겠는데 솔직히 이제 9n 씹덕들은 거의 안드러내고(꼭 나이를 말하다의 뜻이 아님) 덕질하는 층이 되어서 (이제 10 11년생보고 기겁하는 역할도 02 03들임) 어쨌든 내가 덕질하는 판에서는 몇세대든 체감이 어렵고 그냥 커뮤가 제일 9n 밭이라서 아는 얘기만 하고 그러니까 내가 커뮤 하는듯 반대로 말하면 급식들이 커뮤 안하는 이유같기도하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와 지하철에 남자 하나 탓는데 칸 전체에 쉰내에 찌듦
- 06:31
- 조회 9
- 잡담
-
- 축구는 사퇴하면 돈 다 줘?
- 06:30
- 조회 16
- 잡담
-
- 빵터질때 물개 박수치는거 한국인특이야?
- 06:30
- 조회 8
- 잡담
-
- 와 내가 지금 뭘 본거냐 ㅋㅋㅋ 전에 홍명보 실패하고나서도 유임시키려고 했는데 홍명보가 자진사퇴 한거였어
- 06:23
- 조회 238
- 잡담
-
- 솔직히 나한테 도파민은 2002년도 이후 독일전이 최고였는데 조직적으로 미쳤다 싶었던 건 벤투 카타르때였음
- 06:20
- 조회 63
- 잡담
-
- 비기려고 경기를 했으면 차라리 인정할거같음 남아공이 골을 추가시간에 넣은거도아니고 빨리 넣었지 않아?
- 06:18
- 조회 85
- 잡담
-
- 축알못이라 신기하다 왜 인맥으로 감독 뽑고 팀 구성하고 그래?
- 06:10
- 조회 208
- 잡담
-
- 2018년도 ㅈㄴ 재밌던게 조현우가 ㅈㄴ 잘 막고 흥민이 골 ㅠㅠ 독일전 드립이 영원히 웃김
- 06:08
- 조회 218
- 잡담
-
- 모든 경우의 수 중에서 제일 쉬웠던거를 우리가 말아먹은거임
- 06:06
- 조회 323
- 잡담
-
- 홍명보 사퇴 이제 봤는데 태도가 마치 내가 더러워서 나간다 이런 느낌이네
- 06:03
- 조회 273
- 잡담
-
- 캐나다가 이겨서 다행이다ㅋㅋㅋㅋㅋ 남아공이 이겼으면
- 06:02
- 조회 285
- onair
-
- 니가 사는 그집 그집이 내 집이었어야해
- 06:01
- 조회 69
- onair
-
- 히딩크 축구감독 시절 태어나지않았던 존재라 2002 월드컵 잘 모르는데
- 06:00
- 조회 294
- 잡담
-
- 우왕 감독님 멋지다
- 06:00
- 조회 106
- onair
-
- 아 쌰갈 엔딩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 06:00
- 조회 193
- onair
-
- 저감독이 우리감독이엇어야해...
- 05:57
- 조회 156
- onair
-
- 우왕 ㅠㅠㅠㅠㅠㅠㅠ 캐나다 ㅠㅠㅠ 드디어 ㅠㅠ
- 05:52
- 조회 195
- onair
-
- 캐나다 골
- 05:51
- 조회 91
- onair
-
- 디지페디 뮤비 진짜 잘뽑느듯
- 05:49
- 조회 70
- 잡담
-
- 아 근데 걍 존나 아쉽다 이번 월드컵 조편성 하늘이 도와준급인데
- 05:49
- 조회 5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