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년전에 내가 탐라보면서 내 탐라 왜케...0102가 많냐??? 내 친구들 다 어디감..? 생각했는데 내가 하던 말을 이제 그 0102 트친들이 함 ㅅㅂ 내 친구들 다 어디갔냐; 왜 0910년생이 잠도 안자고 바글거리냐? 11년생이 내 스페를 왜 듣고있냐? 이러고 있음 근데 ㄹㅇ 다 어디갔을까 (알고있음 안알려줘도됨)
잡담 걍 급식학식이 젤 덕질 활발한 시기라 내 탐라도 나이가 자주 바뀌긴햇음
8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