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황설명하자면 어제일을 쉬었는데 오늘 새벽3시30에일어났는데 폰하고 아침에 볼일보고 낮잠자려고했는데 더워서 못잤어근데 나이따 9시부터 일하고 5시에 일이끝나는데 8시에 30분 버스에서 잘수있거든.. 진짜이따 졸릴까봐너무걱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