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돌덕질 10년만에 다시하는데 예전에는 그냥 새벽 특정 시간대에 한 번에 풀려서 그때만 반짝 들어가서 잡았었는데이제는 무슨 예매대기가 4만명이나 되어서 취켓 하루전에 미리 대기줄까지 서야되고 몇시에 뜨는지도 예측이 안되네 진심 빠순이 학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