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노리는 층도 늘 1020이고.. 아이돌자체도 걔네가 1020일때 젤 활동많고.. 내돌은 고연차라 팬들도 같이 나이먹었지만 고연차도 은근 나이대가 중간이 비고 아이돌과 같이 늙는 나이대와 알수없이.. 5세대파야하는거아닌가? 싶은 09년 10년생들 있고이럼... 내 트친은 이미 다 5세대파는데 01 이런 트친들도 걍 오프친구 구하면 다 지보다 어리대 팝업가도 그렇고 30대이상팬들도 고연차그룹 늘고 신인판에도 당연히 많겠지만 얘네가 막 공방가고 오프가고 눈에 잘 보이는 층은 아닌거같음 걍 무작위로 팬 10명모으면 거기에 젤 비중이 클거같진않단 소리
잡담 난 돌판 주류는 걍 언제나 1020같은데
257 1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