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돌들은 무대볼땐 못느끼겠는데 라방같은거 볼때마다 진짜 어떤 장벽을 느낌.. 어쩔수없는듯 걔넨 영크크고 나는 이제 야르..? 그게 뭐야..? 아니글고..왜케.. 산만하지.. 이런 입장이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우리(국민들)가 국대감독이나 축협 어케 압박할수 있는 거 없나
- 11:50
- 조회 1
- 잡담
-
- 아르헨 솔직히 기대안했는데 기대하게함ㅋㅋㅋㅋ 메시 왤케 잘했지
- 11:50
- 조회 8
- 잡담
-
- 난 케이리그에 저렇게 세금을 퍼주는 이유를 모르겠음
- 11:50
- 조회 23
- 잡담
-
- 축협은 90년대 선출 카르텔이 꽉 잡고 있는거임
- 11:50
- 조회 20
- 잡담
-
- 정몽규와 홍명보는 결과지 원인이 아님
- 11:50
- 조회 33
- 잡담
-
- 2014월드컵이 역대 최악으로 불린다던데 그 감독을 또 부른게 ㅈㄴ 신기하다
- 11:50
- 조회 16
- 잡담
-
- 손흥민이 공 잡으면 5명붙기도한다 하면 언제? 난 못봄 ㅇㅈㄹ하니까 ㅈㄴ웃김
- 11:50
- 조회 76
- 잡담
-
- 이강인 개불쌍하다 응원한다
- 11:50
- 조회 41
- 잡담
-
- 양궁협회 회장같은 분이 축협 와줬으면 좋겠다
- 11:50
- 조회 71
- 잡담
-
- 솔직히 손흥민이 하는거 없어서 교체할만하다고 했던 애들 싹 다 입다물게 된거는 속시원해
- 11:50
- 조회 38
- 잡담
-
- 손흥민한테만 수비수 다 달라붙으니까 케톡에서 어느 덬이
- 11:49
- 조회 165
- 잡담
-
- 홍명보도 역바 아니냐는 글이 제일 웃겼음
- 11:49
- 조회 64
- 잡담
-
- 아 진심 체코전 뽕은 다른데서 더 맞았는데 케톡에 존나 지랄하네 진짜
- 11:49
- 조회 32
- 잡담
-
- 그룹콘에 개인 응원봉 가져가도 됨?
- 11:49
- 조회 71
- 잡담
-
- 인스파 가야하는데 이어폰 놓고 나옴
- 11:49
- 조회 27
- 잡담
-
- 축협카르텔 02멤버보다도 더 위쪽이 젤 문제임..
- 11:49
- 조회 127
- 잡담
-
- 돌고 돌아서 홍명보가 왜 또된거야?
- 11:49
- 조회 137
- 잡담
-
- 황희찬 선발쓴거 진짜 설명하고 꺼져라
- 11:49
- 조회 63
- 잡담
-
- 김부장 이거 무슨내용이야?
- 11:49
- 조회 18
- 잡담
-
- 아르헨티나선수들 되게 메시같이 생김
- 11:49
- 조회 19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