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가 리젠이 좋아서 사람많아서 들어오는거 ? ㄹㅇ 안물안궁이야 ㅋㅋㅋㅋㅋㅋㅋ 케톸이란걸 잊고 자유게시판인줄 착각하면서 돌덕질 무시하니 요즘 공지도 덬들도 난리인거지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18
ㄹㅇ 본인들이 돌덕질 무시하는 티 안내면 여기 뭐하러 들어왔던 누가 알고 누가 관심갖냐고 ㅋㅋㅋㅋ
ㄹㅇ 본인들이 돌덕질 무시하는 티 안내면 여기 뭐하러 들어왔던 누가 알고 누가 관심갖냐고 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