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2000년에 태어난 사람이 벌써 27인데 여기서 30대 어쩌고해봤자 걍 지얼굴에 침뱉기 아니냐 https://theqoo.net/ktalk/4258372876 무명의 더쿠 | 18:42 | 조회 수 177 ㅅㅈㅎ 케톡에 이미 30대거나 곧 30될 사람들이 제일 많을텐데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