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탈덬했다 탈케했다해도 오 부러워이래주니까 진짜 탈케해도 여기서 계속 있으면서 돌덕질 무시하는거같은데 ㅋㅋㅋ
잡담 탈케했으면 조용히 덕질방에서 나가.. ㅋㅋㅋㅋ 진짜 오지게 잘받아주긴했나봐 케톸이 ㅋㅋㅋ
278 1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맨날 탈덬했다 탈케했다해도 오 부러워이래주니까 진짜 탈케해도 여기서 계속 있으면서 돌덕질 무시하는거같은데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