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탑돌은 아니라 그룹으로 더 컸으면 좋겠는데 악개들 망상으로 설치는 꼴 보니 걍 내 멤만 보고 싶어져서 웃기고 멤버들은 예쁜데 팬들 때문에 정 떨어지겠는 마음이 다시 새록새록 떠오름
잡담 탈케했었는데 다시 돌아오니 괴롭긴 함
29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아직 탑돌은 아니라 그룹으로 더 컸으면 좋겠는데 악개들 망상으로 설치는 꼴 보니 걍 내 멤만 보고 싶어져서 웃기고 멤버들은 예쁜데 팬들 때문에 정 떨어지겠는 마음이 다시 새록새록 떠오름